7-2. 중급자를 위한 실전 문제
이제 우리는 기초적인 전술을 모두 익혀 실제 카지노 장에서 전투를 할 준비가 되었는데
7-2-1. 실전 문제 1 ( 8 이하에서의 다블 다운 ) 자신의 카드가 8 이하에서는 다블 다운하지 않고 Hit 하라고 했는데, (( 답 )) (1) 히트(Hit) 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자신이 지금 따고 있는 상승의 무드라면 다블 다운을 해도 쉽게 이긴다. (3) 자신이 계속 지고 있는 상태라면 (4)
싱글덱에서 게임을 한다면 자신의 8이 ( 2+6 ) , (3+5 ) 또는 (4+4 ) 인 경우에는 (5) 자신의 카드가 8 이고 딜러의 카드가 6, ( 또는 4, 5, ) 일 때, 그리고 7-2-2. 실전문제 2 ( 다블 다운 On Hard 12 ) 자신의 카드가 12 이었고, 딜러의
카드가 6 ( 또는 4,5 ) 일때 (( 답 )) (1) 기초전술은 Stay 하는 것이다. (2) 12에서 다블 다운을 해서 버스트 날 확률은 30% 정도이다. (3) 딜러의
카드 6 에서 버스트 날 확률은 42.3 % 이다. (4) 확률은
반반( 50:50 ) 정도 된다. (5) 카드
카운팅하는 사람이라면 카드 카운팅을 하여 딜러의 남은 카드에 7-2-3. 실전문제 3 ( 12 : 2 / 12: 3 / 13: 2 / 13: 3 ) 자신의 카드가 12 ( 또는 13
) 이고 딜러의 카드가 2 ( 또는 3 ) 일때
(( 답 )) (1) 가장 고민스럽고 상당히 어려운 문제이다. (2) (12:2) / (12:3) 에서는 히트 ( Hit ) 하고 (3) 딜러의 2는 상당히 위험하다 ( A Deuce (2) is the Dealer’s second Ace ) (4) 이런 패일 때 잘해야 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 (5) 분위기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해도 무방하다. (6) 저는 이럴 경우 어떤 문제의 해답을 구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7) 카드 카운팅 하는 사람이라면 (12:2) / (12:3) ( 또는 (13:2)
/ (13:3) ) 에서는
7-2-4. 실전문제 4 ( 게임의 포기 : 서렌더 ) 만약에 자신의 카드가 16 ( 는 15 )인데
딜러는 10 ( 또는 9, 또는 A ) 을 가지고 있다면 (( 답 )) (1) 서렌더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라면 하는 것이 좋다. (2) (16:10) 이라면 무조건
서렌더를 하는 것이 좋다. (3) 플레이어가 이기고 있는 상승의 무드에서 이런 카드가 나오면 상당히 조심해야 한다. (4) 서렌더를 한다고 많은 이득을 보는 것은 아니다. (5) 0.1% 의 가랑비에 옷을 적실 것인지, 0.1% 라도 챙길 것인지, (6) 자신은
서렌더를 하지 않고 히트해서 버스트 났는데 (7) 서렌더를 할 수 없는 테이블이라면 히트 해야 한다. (8) 카드
카운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 카드 카운팅 KO 방법 참조 >> 7-2-5. 실전 문제 5 ( 블렉젝 Vs 블렉젝 ) 오래간만에 블렉젝을 잡았는데, 딜러의 카드가 A 였다. (( 답 )) (1) 그냥 있는 것이 제일 좋다 (2) 이븐 마니 하면 베트한 금액 만큼의 돈은 받을 수 있다. (3) 분위기가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는 소강 상태라면 이븐 마니 하지 말고 그냥 있는 것이 좋다. 딜러가 블렉젝이 아니면 상승 국면으로 올라갈 수 있다. (4) 베트한 금액이 상당히 많을 경우, (5) 카드
카운팅 하는 사람이라면 Running Count (결과값) 이
어떤 숫자이냐에 따라 7-2-6. 실전 문제 6 ( 17 에서의 유혹 ) 딜러가 얼마나 Hot 인지 잡았다고 하면 (10+10) 이렇게 몇 판을 내리 졌는데
(( 답 )) (1) 절대 안 된다 . Stay 해야 한다. (2) 17살 처녀보고 아이 낳아 오라 하는 것과 같다. 7-2-7. 실전문제 7 ( 8+8 : 10 ) (A+A) 와 (8+8) 은 항상 스프릿 하라고 하는데, 딜러가 10 ( 또는 A ) 을
가지고 있고 (( 답 )) (1) 스프리트 하는 것이 좋다. (2) 9+7 (16) 이라면 버스트가 나더라도 히트(Hit) 해서
딜러와 싸워야 하지만 (3) 물론 불리한 게임이다. 그렇다고 16 으로 게임을 하는 것 보다는 (( 차트로 설명 ))
(1) 8을 스프리트하였을 경우 일어날 수 있는 경우에 따른 확률(%)
(1) 10 ( J, Q, K ) 카드로 얻을 수 있는 경우는
20 을 얻을 확률 37.1 % 7-2-8. 실전문제 8 ( 20 에서의 인슈런스 ) 내가
20을 가지고 있는데 딜러가 A 를 가지고 인슈런스 할 것을 요구할 경우에는 (( 답 )) (1) 인슈런스는 어떤 경우든지 하지 말 것 (2) 내가 20을 가지고 게임을 거의 이겼으니
조금 봐준다는 생각이라면 (3) 자신이 카드 카운팅을 한다면,,,,,
<< 카드 카운팅 KO 방법 참조
>> 7-2-9. 실전문제 9 (유리한데 비기고 싶다고? ) 자신은
(A+6) 을 가지고 있고 딜러의 카드는 7일 경우 가만히 있으면 비길 수 있는데 (( 답 )) (1) 히트 해야 한다 (2) 절대 불리하지 않다. 자신감을 가지고( 가장 중요함 ) 힡 하라. 7-2-10. 실전문제 10 ( 20 : 6 ) 나는
20 ( 10+10) 을 가지고 있는데 딜러는 6 ( 또는 5 ) 을 가지고 있다. (( 답 )) (1) 기초전술은 스테이이다. (2) 이긴 게임인데 스프리트하여 지게 되면 지금까지의 흐름이 확 바뀐다. (3) 카드 카운팅한 사람이라면 카운팅한 결과값으로 판단하여 7-2-11. 실전문제 11 (11:A) 또는 (10:10) / (10:A) 에서 다블 다운 해야 합니까 ? 자신은
10 ( 또는 11 ) 을 가지고 있지만 딜러도 10 (
또는 A ) 를 가지고 있어서. (( 답 )) (1) 기초적인 전술은 다블다운 하지 않고 히트하는 것이다. (2) 카드 카운팅하는 사람이라면 카드 카운팅을 하여
|
||||||||||||||||||||||||||||||||||||||||||||||
Copyright © 2005 LasVegasKim.com All Rights Reserved ( 무단 복제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