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그래프로 확인한 기초전술 다음의 그래프는 플레이어가 갖고 있는 어떤 카드의 조합에서 이 그래프를 보면서 참고할 사항은 어느 정도 유리한지를 알고, 또 어느 정도 불리한지를 알고, 대부분의 다른 웹사이트에서는
(1) 만약 딜러의 카드가 8일 때 히트(Hit) 했다면 10 % 만큼 손해를 보고, (2) 기초 전술은 딜러의 모든 카드에 대해서 히트(Hit)하지 말고 스테이(Stay) 해야한다.
(1) 그래프를 보면 딜러의 카드
2,3,4,5,6 은 그래프가 아래로 되어 있고 (2) 히트하여 유리한 경우라도 딜러의 카드가 A 일
경우는 14% 정도로 좋다. (3)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7 이상에서는
히트 이고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7 이상에서는 히트(hit) 이고 딜러의 카드가 10 일 경우에는 서렌더를 해도 좋다
(1) 그래프와 같이
(1) 기초 전술에는 딜러의 카드가 7 이상은 히트(Hit) 이고, 6 이하는 스테이이다. (2) 이 그래프에서 알아야 할 사항이 있다.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2,3 카드에 대해서는 히트하고 (2)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그래프가 밑으로 되어 있는 것은 4,5,6
일때이다.
(1) 기초전술에서 딜러의 A 를 제외한 모든 카드에서 다블 다운하라고 되어 있다. (2) 이 그래프를 통해서 보면
(1) 기초 전술에서 딜러의 10, A 를 제외한 모든 카드에서 다블 다운하라고 되어 있다. (2) 그래프에서 보면 (3) 딜러의 카드가 A(에이스) 일 때 다블다운 했다면 6% 정도 불리하다는 말이다.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3,4,5,6 카드에
대해서는 다블 다운하고 (2) 플레이어가 9에서 다블 다운 하기에는 (3)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일 때에는 다블다운 하지 말라고
하지만,
(1) 기초전술에서는 8 이하에서는 딜러의 어떤 카드에 대해서도 다블 다운 하지 않는다. (2) 그래프가 모두 밑으로 내려와 있다. 무조건 다블다운 하지 말라고
가르킨다.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5,6
일 때에는 다블다운 하고 (2) 딜러의 카드가 5,6 이라고 무조건
다블다운 하는 것이 대단히 유리한 것이 아니다. (3) 같은 원리로 딜러의 카드가 4일 때에는
불리한 정도가 너무 적어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5,6 카드에 대해서
다블다운하고 (2) 딜러의 카드가 4일 때 다블다운을 한다고해서 그렇게 나쁘지도 않다.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4, 5,
6 일 때에는 다블다운 하고 (2) 그래프를 보면 딜러의 카드가 4 일
때에는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4, 5,
6 일 때에는 다블다운 하고 (2) 그래프를 보면 딜러의
카드가 4 일 때에는 딜러의
카드가 3일 때에는 이제 독자분들께서는 자신은 어떻게 하겠다는 자신만의 방법이 생길겁니다.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가 2를
가지고 있으면 다블다운 하지 않고, 그냥 히트 해야 하고, (2)
그래프에서 보면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가 2 일때에는 그냥
스테이 한다. (2)
그래프에서 보면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어떤 카드에 대해서도 모두 스테이 하는 것이다. (2) 그래프가 모두 밑으로 내려와 있다. 다블다운 하면 안된다.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3,4,5,6, 에서는 스프리트 ( Split )하고 (2)
그래프에서 보면 (3) 이 그래프 처럼 그래프가 위로 올라가고,
아래로 내려온 것이 확실한 경우에는
(1) 기초 전술에서는 모든 경우에 무조건 스프리트한다. (2) (8+8) 은 무조건 스프리트 하라고 배웠는데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3,4,5,6,7 일때에는 스프리트 하고
(1) 기초 전술에서 딜러의 카드가 2,3,4,5,6 일때에는 스프리트 하고, (2) 기초 전술에서 스프리트한 후에 다블 다운 할수 없는 테이블이라면 (3) 이 그래프를 보고 배운 현명한 사람이라면,
(1) 기초 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3,4 일때에는
히트(Hit) 하고 (2) 기초전술에서
스프리트한후에 다블 다운 할수 없는 테이블이라면, (3)
이그래프를 통해서 배운 현명한 사람이라면,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3,4,5,6,7 일때에는 스프리트(Split) 하고 (2) 기초 전술에서 스프리트 한후에 다블 다운을 할수 없는 테이블이라면 (3) 이그래프에서 보듯이, 이그래프를
통해서 배운 현명한 사람이라면,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카드가
2,3,4,5,6,7 일때에는 스프리트(Split) 하고 (2) 기초 전술에서 스프리트 한후에 다블 다운을 할수 없는 테이블이라면 (3) 이그래프에서 보듯이, 이그래프를
통해서 배운 현명한 사람이라면,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어떤 카드에 대해서든지 무조건 스프리트 (Split) 한다. (2) (A+A) 은 무조건 스프리트 하라고 배웠는데
(1) 기초전술에서는 딜러의 어떤 카드에 대해서든지 무조건 인슈런스는 하지 말라고 했다.
(1) 기초 전술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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